유니티 3D - 인공지능 AI (스크립트)

2017. 12. 9. 22:46·프로그래밍/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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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뚜르입니다.

너무 바쁜 와중에도 3일 연속 쉬는건

안되겠다 싶어서 올립니다 ㅋㅋㅋ


아 AI.....진짜 AI 진짜 너무 열받습니다...

왤케 버그가 나는지...

더 웃긴건 버그는 버근데 에러가 안뜨는 버그라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급해서 static bool을 너무 남발해서 그런가 ㅠㅠ.....

예제입니다.



보이는 탱크들이

정해진 WanderPoint로

랜덤하게 움직이는데

플레이어가 가까이 있으면

공격을 하거나 쫒아오거나 합니다.



클래스하나와 스크립트로 이루어진

간단한 FSM 상태 AI이지만


처음 보시는 분이 본다면 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모르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해석해드리겠습니다 ...

마감이 내일모레라 너무 급하네요.

아오 버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빨리 할걸


여러분 벼락치기하지 맙시다.



FSM.cs

SimpleFSM.cs


Bullet이 중간에 나오는데


Bullet 스크립트가 따로 있습니다.

없어도 상관없는 부분이니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아 진짜 버그만 고치고 화요일날부터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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